Article

Region: East Asia

15 May 2012

안녕하세요?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! 예수 리스도의 아름다운 이름 아래, 우리는 한 목적을 위하여 하나가 되어 위대한 사명을 이룰 수 있습니다.

동아시아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할 수 있는 특권을 저에게 주신 것을 감사하게 여기고 있습니다. 이 동아시아 지역은 한도와 일본, 몽고 그리고 대한 국을 포함하고 있으며, 15 6천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지만 기독교인들은 1 4천만 명으로 전 인구의 9%밖에 되지 않습니다.  따라서 우리는 이 14억 명의 불신자들에게, 또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전도해야 될 의무가 있습니다.

선교의 사명이 무겁지만, 아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선교의 불길이 바로 이 사명을 이룰 수 있는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습니다.  세계화 되고 또 도시화된 이 세대에 여러 나라, 여러 도시, 또는 여러 을의 주민 지도자들이 모여 복음 전파라는 공동 목적을 위하여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.

동아시아의 교회들이 선교사를 파견하는데 몫을 담당하고 있지만, 핍박 받고 있는 이 지역의 교회들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에 동참하게 된다면 더 큰 힘이 나타날 것입니다. 바로 이 목적을 위하여 동아시아 지역에 시작된 로잔 사업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 

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

에서,

노 다윗  

동아시아 국제 대리 이사